홈 > 핫플뉴스 > 네티즌뉴스
네티즌뉴스

개누리의 종북타령은 진실이 중요한게 아니라 논란 그 자체가 중요한겁니다.

다른 분들도 아시겠지만 개누리의 종북타령은 진짜 한번 간첩 가려보자가 아니라....이넘아가 순 빨갱이에요~ 요게 다입니다..
왜 빨갱이인데? 뭐가 문제인데...아몰랑~ 그냥 문재인은 빨갱이야~이게 다에요.
 
지금도 개누리들은 참여정부가 부칸한테 허락맡고 기권했다는 것을 그냥 기정사실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선거판을 더럽게 만들고 야당 후보를 이미지 더럽혀서 찝찝하게 만들고..
 
 
2012대선때 개누리 킹무성이가 그랬자나요 우리 전략은 중간층 투표를 포기하게 하는거다....대략 이정도 워딩으로요.
 
 
닥치고 빨갱이 타령은 정치판 자체를 혐오하게 만들고..그래서 고정 신도가 넘쳐나는 개누리의 그놈이 그놈이다 식으로 해서 선거에 유리하게 하려는거 딱 그거입니다. 개누리가 선거시간 늘리는 것을 철저히 반대한거 아시죠? 이넘들은 투표율 오르는거 진짜 시러하는 놈들입니다...왜냐하면 빨갱이 타령과 정치혐오로 먹고사는 것들이니까요.
 
 
애초에 이따위는 빨리 판을 깨버리고 다른 판으로 유도하는게 답이죠...그렇게도 종북타령하고 싶으면 칠푼이가 평양가서 뭐했는지 지대로 까볼까? 라든가 아니면
 
니네 순실이 덮으려고 종북타령 하는구나? 이렇게요.
 
 
 
기름장어가 아주 정치판 들어오기전에 지대로 드러운 수작 보여줬네요 역시 개누리랑 붙어먹을 종자라 예고편 지대로 보여줬습니다.
다만 기름장어측도 개누리가 저 회고록을 지금 이 타이밍에 이용한 것은 상당히 아쉬워 할겁니다 ㅋㅋㅋ  개누리도 지 코가 석자라 순실이 덮을려고 어쩔수 없었거든요.
링크복구요청

★ 영상이 짤린 경우, 위 "링크복구요청" 버튼을 눌러 주세요 ★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